2017. 5. 30. 18:14

3ds 11.4 하드모드 작업 대행


▶▶▶▶공지사항◀◀◀◀
스위치 커펌 비용 알아보기
스위치 게임 리스트
3DS 커펌 비용 알아보기

문의사항은 전화로 주시는 것이 가장 빠릅니다.
토요일 정상영업합니다. 매주 일요일과 월요일은 정기 휴무입니다.
늦은 시간도 상관 없으니 010-6271-9897 로 전화문의 주세요.



 

닌텐도 3ds의 최신 펌웨어인 11.4 버젼의 경우 소프트웨어적인 방법으로는 커스텀 펌웨어를 이식할수가 없습니다.

해외기기의 경우 해외판 타이틀의 익스파일롯을 통해서 해킹이 가능하기도 하지만, 제약사항이 많습니다.

그외 일부 일부 펌웨어중에 여러조건에 해당이 되지않아서 소프트웨어적인 방법으로는 커스텀 펌웨어 설치가 어려운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하드모드를 통해서 작업하면 모든 버젼에 커스텀 펌웨어를 설치할수 있게됩니다.

하드모드란 기기 자체의 낸드메모리에 직접적으로 납땜을 하여 낸드메모리의 내용을 추출한후에 추출된 낸드 이미지를 수정하여, 다시 기기에 플래싱하는 것을 말합니다.

기기를 분해야여 납땜을 하여야 하기때문에 납땜작업에 익숙한 분들에 한해서 작업이 가능한것이라 하겠습니다.

그외에도 알수없는 문제등이 발생하여 낸드 이미지가 손상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경우 완전히 벽돌이 되어서 더 이상 기기를 사용할수 없게됩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숙련된 작업으로 안전하게 작업해 드리며, 만에하나 작업중에 벽돌등의 문제가 발생할 경우 메인보드를 교품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믿고 맡겨주시면 됩니다.

첨부된 사진은 작업된 3DS 입니다. 실제로 케이블 연결은 한번 설치했다가 다시 제거하기때문에  사진과 같지는 않습니다. 저는 수시로 펌웨어 작업에 대한 테스트를 해야하기때문에 별도의 커넥터를 추가장착한 것 입니다.

일반 원래 상태와 동일한 상태가 되며, 펌웨어만 커스텀 펌웨어가 설치되게 됩니다.